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30대 여성 트로트 가수 사망

by IT BUSINESS ECONOMY TRAVEL 2023. 5. 14.
728x90
반응형
SMALL

 

30대 여성 트로트 가수가 사망했습니다. 13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10시께 서울 용산구의 한 숙소에서 A씨(30)가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국악을 전공한 트로트 가수로, 올해 초 한 지상파 음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A씨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를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A씨는 2017년 데뷔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국악을 전공한 재원으로 판소리를 기반으로 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올해 초 한 지상파 음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음악 방송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A씨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SNS에 애도와 추모의 글을 남겼습니다. 한 팬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놀랐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썼습니다. 또 다른 팬은 "항상 밝은 모습이었던 A씨가 떠났다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의 사망은 연예계에도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한 연예 관계자는 "A씨는 밝고 성실한 친구였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너무 안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의 장례식은 오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치러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